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설맞이 사회적경제기업 선물전 개최

윤리적 소비문화, 공공분야에서 선도적 시행...13개 기업 참여

등록일 2019년01월22일 14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김현철)는 22일 익산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공공구매 판로확대를 위한 설맞이 선물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설을 맞이하여 윤리적 소비문화를 공공분야에서 선도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진행된 공공구매 판촉행사로 우리시의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우선 구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유도하고자 개최됐다.

 

행사에는 관내 사회적기업인 동그라미플러스, 황수연전통식품영농조합법인, (유)우리함께할세상, (유)노블레스, 세미푸드협동조합, 전북수제전통차협동조합, ㈜농업회사법인 그로스다임에프앤비, ㈜핀컴퍼니, ㈜마켓트리, 실오라기 협동조합과 마을기업인 (유)함해국, 참살이 협동조합커피여행, 사회적협동조합인 누리나눔 등 총 13개소가 참여해 제품 홍보와 판매활동을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윤리적 소비문화 정착과 올바른 생태계 구조를 구축함으로써 넓게는 지역 선순환 구조의 소비문화를 정착시켜 기업의 지속가능성 제고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 등 익산 발전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