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나눔과 배려 새해 새각오 ‘힘찬 출발’

자원봉사센터 신년인사회 130여명 참여 ‘덕담 나눠’

등록일 2019년01월15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가 지난 15일(화) 오전 11시 자원봉사센터 2층 교육장에서 ‘2019년 자원봉사자 신년인사회’를 갖고 나눔과 이웃사랑을 위한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새로운 힘찬 도약과 화합을 도모하고 자원봉사를 통해 배려와 나눔 실천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된 이번 인사회에는 엄양섭 이사장, 이사를 비롯해 익산시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 등 130여명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식전문화공연 후 자원봉사활동을 열심히 하는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월간베스트 및 청소년자원봉사대상 시상, 자원봉사단체 소개 및 신년사, 새해덕담나누기, 2019년 사업공지, 떡 컷팅, 오찬(떡국)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엄양섭 이사장은 신년사에서 “익산 지역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계시는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분들께 감사 인사와 함께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자원봉사활동의 나아갈 방향과 의견 교류로 자원봉사로 행복한 도시 익산건설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지난 1999년 개소하여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현재 313개 단체, 8만 7천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등록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민 공동행동으로 안전, 안부, 안심을 주제로 안녕 리액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