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연초부터 온정 나눔 줄 잇는 익산

미크로스합창단,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 성금 100만원 각각 기탁

등록일 2019년01월11일 18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해년 연초부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 나눔이 익산 곳곳에서 이어지고 있다.

 

미크로스합창단(단장 백영기)은 11일 익산시(시장 정헌율)를 방문하여 사랑의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 받은 성금은 미크로스합창단이 지난 12월 25일에 익산예술의전당에서 창단 18주년 기념 연주회를 갖고 마련된 수익금과 단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를 위해 성금을 모아 마련됐으며, 익산시는 위기가구로 발굴된 저소득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백영기 단장은 “지난 성탄절 헨델의 메시아 공연을 위해 노력해 준 우리 단원과 당일 공연을 관람해주시고 성금 모금에 도움을 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그 덕분에 오늘과 같은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성탄절에 개최한 헨델의 메시아 공연에는 미크로스합창단(지휘 박영권)과 소프라노 김민지, 메조소프라노 송윤진, 테너 배은환, 베이스 이두영의 솔로리스트들과 클나무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협연하고 일천여 명이 넘는 많은 관객이 공연을 관람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 성금 100만원 기탁

한국공인중개사협회(회장 양기만)가 11일 익산시(시장 정헌율)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 받은 성금은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성금으로 익산 내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양기만 회장은 “전라북도 지부에 전달하던 성금을 우리시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자는 회원들과 뜻을 모아 익산시 저소득 지원 성금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탁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는 익산 내 290여 명의 공인중개사가 소속되어 있으며, 지역 부동산거래에 관련한 업무 및 회원들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 등을 위해 활동하고 있고 도지부에서 주관하는 나눔 행사인 노인식사 지원봉사 및 이웃돕기 성금 모금 등에 참여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