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불교 좌산 이광정 상사 ‘국가 경영 지혜’ 출간

“국가 경영 지도자가 법 적용할 때의 마음가짐, 국민으로서 마땅히 지켜야 할 도(道)들” 제시

등록일 2018년11월12일 17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혜로움이 작용하면 미래 국가는 영광이나 어리석음이 기승을 부리면 미래 국가는 추락한다. 어리석음의 기초는 거짓이요, 지혜로움의 기초는 진실이다.” (본문내용 중)

 

원불교 최고지도자인 종법사(4대)를 역임한 좌산 이광정 상사가 오늘날 국가 경영 지도자가 유의해야 할 점과, 법을 적용할 때의 마음가짐, 그리고 국민으로서 마땅히 지켜야 할 도(道)들을 제시한 책을 출간한다.

 

이 책은 총156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평생 종교 지도자로 살아온 이광정 상사가 원불교의 교법을 이 책의 중심에 두고, 그간 수행으로 갈고 닦은 풍부한 지혜를 바탕으로 파란고해의 일체생령을 낙원세상으로 이끌기 위해 오래 고심한 흔적이 이 책에 역력히 나타나 있다.

 

좌산 상사는 ‘국가 경영 지혜’를 통해 “지난날 정치 주역들이 국가를 경영하는 지혜 부족으로 우리 국민을 도탄에 빠뜨린 숱한 과오를 다시 살피고, 지난날을 거울삼아 바르고 합당한 길로 나아갈 지혜를 이 책을 통해 얻기”를 당부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