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이마트 익산점, 나눔 문화 실천 ‘앞장’

저소득 다문화가정에 도배, 장판 등 주거환경개선사업

등록일 2018년10월18일 22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마트 익산점(지점장 최철성)이 18일 저소득 다문화가정에 도배, 장판 등 주거환경개선사업(230만원 상당)을 실시하며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사업은 50년 이상 된 열악한 노후주택에서 질병 치료를 받고 있는 남편과 일용직으로 일하는 아내, 초등학교 자녀 두 명이 거주하는 가정을 이마트 익산점이 가구 내 어려움을 알고 주거환경개선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

 

이른 아침부터 이마트 희망나눔봉사 단원들은 집수리 가정을 방문하여 가구를 빼고 도배와 장판을 까는 등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민준(가명, 48세) 씨는 “오래된 집이라도 집수리를 하니 아픈 내 몸이 다 좋아지는 것 같은 마음이 든다”며 “깔끔해진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지낼 생각에 매우 기쁘고 오늘 봉사활동을 하고 지원해주신 이마트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최철성 지점장은 “바쁜 가운데에서도 시간을 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봉사활동을 해준 희망나눔봉사 단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이 크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마트 익산점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환원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에 더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 익산점은 지역사회 내 짜장면 봉사, 주거환경개선사업, 연탄 나눔, 김장김치 및 후원물품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쉼 없는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