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성원PCM·카페예, 글로벌 향한 '새 둥지'

10월, 식품산업 기업들 분양계약 체결 '활기'

등록일 2018년10월07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왕궁면 소재 국가식품클러스터에 10월 들어 빠른 속도로 식품산업 기업들의 분양계약 체결이 이루어져 활기를 띄고 있다.

 

익산시(시장 정헌율)는 지난 1일 ㈜성원PCM과 2일에는 카폐예와 투자협약을 각각 체결하고, 5일 위 두 회사의 분양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성원PCM(대표 이재민)은 올해 9월 말 신규법인을 설립하여 베리류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생산시설을 위해 5,821㎡(1,763평) 부지에 약 18억원을 투자하여 내년 상반기에 착공하여 9월 준공 예정이다.

 

6,505㎡(1,971평)를 분양받은 (주)카페예(대표 이상호)는 경기도 광주에서 기존 커피원두 가공 사업장을 정리하고 식품사업의 최적인프라와 체계적인 기업지원시스템 이 완비된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성장 잠재력에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국가식품클러스터에 입주를 진심으로 환영하며, 원료수급, R&D지원 등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을 통해 입주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고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행정적 지원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