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서일영 기획조정실장, ‘대한비뇨기과학회 감사패’

국제 교류 협력 증진, 양질의 수술 지도와 후학 양성 등 공로

등록일 2018년09월16일 15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최두영) 서일영 기획조정실장이 지난 13일 문화센터 5층 회의실에서 대한비뇨기과학회(회장 천준)에서 수여하는 감사패를 수상했다.

 

서일영 교수는 학회 회장과 원광대학병원 기획조정실장으로 재직 하면서 국가 기관이 아닌 의료진을 매개로 하는 국제 교류 협력 증진에 많은 기여하는 등 많은 공로를 남겼다.

 

또한 몽골 등지에서 국외의 비뇨의학과 환우 들을 위한 헌신적인 의료봉사 활동은 물론 국외 의료진들에 대한 연수 지원, 외국 의료진들에 양질의 수술 지도와 후학 양성으로 몽골 국가 훈장을 수상 할 정도의 활약을 선보여 왔다.

 

이번 감사패는 여러 활동들의 공헌들을 기리고 그 뜻을 이어 가고자 감사하는 마음에서 수여 한 것이다.

 

원광대학교병원 서일영 교수는 “의미 있는 감사패 수여에 매우 기쁘지만 후학 양성 지도와 의료인의 길을 가는 사람으로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다.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더욱 정진 해 나가는 계기로 삼겠다”라고 소감을 피력 했다.

 

서일영 교수는 1986년 남성고를 졸업, 1992년 원광고 졸업, 2007년 전남대학교 박사 학위 취득, 2007년부터 원광대학교병원 비뇨의학과 교수로 재직 하며 현재 기획조정실장, 몽골 국립의학원 명예 교수의 중책을 맡고 있다.

 

그외 각 기관들의 자문역과 이사, 회원, 전무가로서 10여 건이 넘는 학술*사회 활등을 하고 있으며 2013년 보건복지부 장관상, 동년 몽골 철도부장관 훈장, 2011*2015*2016 몽골 보건부 장관상 외 다수의 학술상, 공로상 등을 수상 한 바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