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익산경찰서, 안전한 환경 조성 ‘맞 손’

지역사회 발전과 안전한 환경 조성 MOU ‘협력체계 강화’

등록일 2018년09월13일 2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과 익산경찰서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들의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협력체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최두영)은 12일 오전 11시 20분 익산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최두영 병원장 외 관계자 일행과 익산경찰서(총경 이상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OU(업무 협약)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업무 협약)는 지역 주민들을 위하여 건강 사회를 선도 해 나가는 원광대병원과 민생 치안의 일선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 해 온 익산 경찰서간에 상호 발전과 지역 사회 안정을 위한 두 기관의 뜻이 합치 된 결과이다.

 

또한 이번 업무 협약은 익산 관내의 주민들에게 질높은 의료 서비스와 안정적인 삶의 질 향상과 지역 주민의 상생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 강화를 목적으로 체결 됐다.

 

원광대학교병원과 익산 경찰서는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환자 진료 의뢰, 지역 주민의 안전한 환경 조성 및 지역의 상생 발전에 상호 협력키로 뜻을 모았다.

 

특히 원광대병원은 익산경찰서의 요청이 있을 경우 북한이탈 주민 산재 예방, 응급 처치 교육, 안잔 관리 교육에 적극 협조하기로 해 의료 취약 계층 및 소외 계층에 대한 의 진료 활동과 의료 환경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원광대병원은 의료 전달 체계 개선에 따른 정부 정책에 맞춰 병,의원을 비롯 한 의료 기관간 업무 협약 체결은 물론 지역 발전을 위한 기관간 상호 협력 체계 구축에 심혈을 쏟아 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