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어린이풀장, 내년에 또 만나요

무더위 속에서 최고의 휴식공간 ‘자리매김’

등록일 2018년08월13일 12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무더위 속 시민들의 여름피서지 역할을 톡톡히 한 어린이풀장이 이달 12일자로 운영을 종료했다.

 

시는 지난달 27일 영등시민공원, 배산체육공원, 중앙체육공원, 수도산체육공원 4개소에 어린이풀장을 설치해 8월 12일까지 17일간 운영했으며, 영등시민공원과 배산체육공원에는 에어슬라이드 2개동 설치와 영아들을 위한 영아풀 2개동을 추가 설치하여 도시속의 물놀이를 더욱 재미있게 유쾌하게 구성 했다.

 

또한 시는 각 물놀이장에 남녀 탈의실 및 아이들의 피부 보호를 위한 물풀장 위 차광막을 설치하고 물풀장 내 물은 수돗물로 매일 교체하여 수질관리에 노력하였으며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쉴 수 있는 공간마련을 위하여 몽골텐트, 차광막, 평상 등을 별도 설치하여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안전한 물놀이 시설 관리를 위하여 원광대학교 체육학과 학생들을 안전요원 및 운영요원으로 채용하여 운영함으로써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였고 우리시에서 25,000여 명의 시민이 가족과 함께 피서를 즐김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여름철 가족생활캠프 야외물놀이장이 아이들의 물놀이 공간을 찾는 부모님 모두의 기다림이 된 만큼 계곡과 바다가 없는 익산시에 도심 속 최고의 물놀이 명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매년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