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자원봉사센터-라이온스 익산연합, 전국체전 성공 ‘맞손’

자원봉사활동 상호협력 추진...익산 전국체전에 자원봉사자 2,000여명 투입

등록일 2018년07월18일 18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와 국제라이온스협회356-c 전북(지구)익산연합협의회가 전국체전 성공개최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두 단체는 지난 18일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 2층 교육장에서 각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두 단체는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상호협력 추진과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및 공동사업 발굴, 기타 협력사업 추진 및 교류를 통한 지역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모색하는 등 다방면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익산연합협의회 주정은 부총재는 “MOU협약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익산시자원봉사센터와 익산연합협의회가 상호협력을 통해 자원봉사가 활성화 되고, 다양한 업무교류로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엄양섭 이사장은 “이번 전국체전이 익산의 번영과 화합을 맞이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전 국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제 99회 전국체전 주 개최지인 익산시는 이번 체전에 2,000여명의 자원봉사자를 투입할 예정이며, 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원활한 행사를 위한 자원봉사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