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디지털대-원광정보예술고 ‘인적‧학술 교류 협약’

원광정보예술고 졸업생에게 ‘선취업-후진학’ 장학 혜택

등록일 2018년07월18일 18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 www.wdu.ac.kr)와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교장 김미)가 지난 17일 ‘선취업-후진학’ 활성화 및 졸업생들의 폭넓은 진로 선택 등 인적‧학술 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원광정보예술고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원광디지털대 남궁문 총장, 김은희 대학교당 교무, 최윤희 입학협력처장, 신이철 교무처장, 강남훈 산학협력단장, 정상진 대외협력팀장을 비롯해 원광정보예술고 김미 교장, 권혜연 법당교무, 최재석 교감, 김용상 행정실장, 김훈 교무부장, 윤형섭 연구부장, 설성엽 학생부장, 김태인 특성화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 관심분야에 대한 학술교류 및 공동연구 ▲평생학습 저변확대를 위한 자문 및 지원 ▲교육 콘텐츠 제작 및 인적·시설 교류 등을 진행키로 했다.

 

특히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고등학생들이 졸업 후 취업과 학업을 병행하는 ‘선취업-후진학’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단체협약 장학금을 지원한다.

 

또한 협약식 이후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 취업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선취업-후진학’ 특별 강연에서는 원광디지털대학교 담당자와의 맞춤형 상담이 진행되면서 학생들의 열띤 질의가 이어졌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선취업-후진학’ 활성화 및 졸업생들의 폭넓은 진로 선택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정보 제공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