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국민생활관 LED조명 교체 ‘고객 만족 UP’

소극장 및 요가실, 에어로빅실, 만남의 광장 등 조명 설치 완료

등록일 2018년05월31일 13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국민생활관(관장 한학수)이 기존 조명을 친환경 조명기구로 바꾸며 고객만족도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국민생활관은 이용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최근 소극장 및 요가실, 에어로빅실, 만남의 광장 등의 조명을 LED등으로 교체 설치했다고 31일 밝혔다.

 

LED조명은 기존의 전등보다 더 밝고 수명이 길어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높은 에너지 효율 및 상대적으로 적은 전력 소모로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친환경 조명기구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국민생활관은 최근 수영장 및 탁구장의 조명을 LED등으로 교체한 데 이어 소극장, 요가실·에어로빅실 등의 노후된 조명을 휴관일에 LED등으로 교체 완료했다.

 

이번 친환경·고효율 LED조명 교체로 기존 램프 대비 50%가량의 에너지 절약효과를 얻게 됐으며 더 밝아지고 자연광에 가까워 이용객들의 시력 보호 및 눈 피로감을 덜어주는 등 이용객 편의와 안전까지 확보하게 됐다.

 

한학수 국민생활관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이 즐겨 찾는 국민생활관이 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시책 추진 및 시설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