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 보건·보완의학대학원-융합연구총괄센터 ‘업무협약’

지속적이면서 장기적인 행태로 융합연구에 기여

등록일 2018년05월17일 16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 보건·보완의학대학원(원장 김상덕)과 융합연구총괄센터(센터장 노영희)가 교류협력 강화 및 융합연구 공유와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8일 원광대 숭산기념관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양 기관은 최근 과학기술과 인문사회 간 융합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협약을 통해 더 많은 도전과 기회를 만들고, 지속적이면서 장기적인 행태로 융합연구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김상덕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공동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고, 상호 협력을 통한 성과 창출로 성공적인 융합연구 모델로 자리 잡아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연구재단의 학제간융합연구지원사업 위탁 운영기관인 융합연구총괄센터는 융합연구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시대에 인문사회는 물론 예체능, 과학기술 분야까지 아우르는 융합연구 간 소통 허브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연구자와 사회, 연구자와 산업, 연구자와 정보 사이의 가교 역할을 통해 융합연구자들이 최고의 성과를 도출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