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2018전국체전 준비 ‘만전’

종합상황실 운영반 추진상황 보고회

등록일 2017년10월24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8년 제99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주 개최지인 익산시(시장 정헌율)가 전국체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지난 9월부터 종합상황실을 구성한 익산시는 이달 24일 운영반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는 등 체전 준비를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다.
 

종합상황실장 김철모 부시장 주재로 열린 추진상황 보고회는 상황실 구성 후 처음 갖는 보고회로 13개 운영반별 그간 추진상황 및 추진계획 등을 점검했다.
 

시는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 준비를 위해 총괄반, 시민의식 업그레이드반, 전국체전 분위기 조성반, 도시환경 및 친절·질서유지반 등 4개 반을 구성했다. 내년 10월 말까지 추진상황 점검, 시민서포터즈 활동 지원, 각종 문화체육행사 추진, 도시환경 정비, 친절·질서 계도 등을 수행한다.
 

시는 이번 보고회에서 익산사랑운동, 시민서포터즈 활동, 각종 문화체육행사, 도시환경 정비 친절·질서 계도 등을 추진해왔다고 밝혔다.
 

김철모 익산시 부시장은 “매월 종합상황실 추진상황 보고회를 통해 양대 체육대회의 단계별 추진계획을 점검하고 부서별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양대 체육대회준비를 차근차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