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지역사랑 실천 희망 메신저로 익산 미래 밝혀야

익산시의회 의장 박종대

등록일 2011년03월28일 07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시 인터넷 신문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는 소통뉴스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확한 정보와 생동감 있는 기사로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자 동분서주하며 우리 지역 여론문화를 선도해 오신 이백순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언론의 생명이 진실을 알리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볼 때, 현실을 생생하게 조명하고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하는 것은 지방언론이 지향해야 할 중요한 사명이 아닐 수 없습니다.

소통뉴스가 공정한 보도, 열린 비판의식, 우리지역의 생생한 목소리 전달로 익산시가 보다 나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언론으로써의 역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사, 심도있는 취재와 분석으로 시민들의 갈증을 해소해 주고 건전한 비판으로 언론의 사회적 감시기능을 충실히 수행하여 더욱 사랑받는 소통뉴스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또한, 우리 시민들에게 훈훈하고 아름다운 이야기와 시민들의 불편과 요구를 정확히 대변하여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희망의 메신저로써 익산시의 미래를 밝혀주는 견인차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소통뉴스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소통뉴스의 무궁한 발전과 관계자 여러분 모두의 앞날에 건승을 기원합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