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책임 있는 주장, 창조적 비판 언론이 되어 주길

원광대학교 총장 정세현

등록일 2011년03월28일 07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소통뉴스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유익한 지역정보 및 현안을 비롯해 지역민의 내재된 역량을 이끌어 내고, 정보욕구를 충족시켜 진정한 언론사로 자리매김해가는 소통뉴스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언론매체는 현대사회에서 그 어떤 것보다도 막강한 힘의 원천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고장의 문화와 각종 소식들을 정확히 알려주는 정보의 산실로 자리 잡아 가시길 기원하며, 아울러 지역주민의 대변자적 소임을 다함으로서 새 언론문화 창달에 이바지하기를 기대합니다.

언론과 언론인들은 국민에게 알권리 충족이라는 중추적 기능을 담당하기 때문에 그 권위와 명예 못지않게 더욱더 중요하게 요청되는 바는 역할과 책무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소통뉴스가 바로 이 언론의 본질적 역할과 책무를 소중히 하여 차별화된 특색 있는 언론이 되어주었으면 합니다.

더 나아가 공정한 보도, 책임 있는 주장, 창조적 비판으로 지역의 밝은 앞날을 열어 가는데 더욱더 앞장서 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소통뉴스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